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0

상품 검색

자주 묻는 질문

뒤로
카톡 실시간 상담 바로가기
a2311e35d1441758ccbf98b48bd1bbe7_1552060940_7399.png

자주 묻는 질문 목록

  1. Q<상품문의> Q. 사이트에 나와있는 엠블럼이 이상합니다.

    A

     

    15/16시즌 제품부터는 홈페이지 이미지상 표기가 저작권법상 금지되었습니다.

     

    주문 주실 경우, 해당 클럽 또는 국가대표 엠블럼 그대로 발송됩니다.  

     

  2. Q<주문문의> Q. 사이즈 또는 마킹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주문 후,

    사이즈/마킹/반팔긴팔 변경을 원하시면, 
    아직 마킹 작업이 완료 되지 않았을 시에 한하여 변경해드립니다. 


    하지만 이에 따른 딜레이(+2,3일)가 발생할 수 있는 점 꼭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Q<입금문의> Q.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

     

     

    자동 입금확인 시스템이 되어 있으나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습니다.

    1~4중에 하나라도 해당되시면 게시판 문의 또는 전화 070-8849-5431로 문의해주세요.^^

      1. 입금자명이 다를경우
        (주문시 기재해주신 입금자명이 아닌 다른 성명을 입금해주신경우,
       인터넷 뱅킹이용시 받는분 통장메모에 고객님의 성명이 아닌 다른 내용을 기재해주신경우,
       ATM기기 이용 입금시 전화번호로 기재해주신 경우)

      2.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미입금 및 과입금해주신경우)

      3. 비슷한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4. 따로 주문후 한꺼번에 입금해주신 경우나 입금 금액을 여러번 나눠서 입금해주신 경우 

     

    참고 : 무통장 입금의 경우, 평일 오전 11시 일괄 입금확인 처리됩니다. 

     

     

  4. Q

    <입금문의> Q. 실수로 입금자 이름을 다르게 입금했습니다.

    A

     

    주문주신 성함(입금자 또는 주문자) 이름과 다르게 입금하신 경우,  


    (입금내역은 있으나, 주문내역을 확인 할 수 없을 시, 주문이 확인되지 않아요)
     

    고객센터 게시판에 (EX; 주문자는 홍길동인데 홍반장으로 입금했어요 확인해주세요)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입금확인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Q<배송문의> Q. 대회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급한데 목요일까지 받을 수 있나요?

    A

     

     

    주문 후, 대회 일정에 관한 내용을 요청사항에 남겨주시면 최대한 날짜를 맞추어 드립니다.
     

    혹, 물류 여건상 불가능 할 경우 즉시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전화 꼭 받으셔야 해요 ☞☜..♡

     

     

  6. Q<배송문의>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A. 제품별 상이하나 모든 제품은 일주일이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킹/패치가 들어가는 제품 - 주말,공휴일 제외 3~7일가량 소요됩니다.
    마킹/패치가 들어가지 않는 제품 - 주말,공휴일 제외 3일가량 소요됩니다.

    (예: 금요일 주문의 경우 토/일요일을 제외하고 3~7일 가량 소요됩니다.) 

     


    비시즌 - 10월~2월  

    - 4일 이내 발송

    시즌 - 3월~9월 

    - 7일 이내 발송 


     

     

    - 이는 일반 기성복 제품과 달리 마킹/개인화 수작업이 필요한 상품이므로 고객님의 넓은 양해바랍니다.

    특별한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될 경우 개별연락드립니다 

    인기상품이거나 입고지연의 경우 SMS를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경우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0만원 이상 구매시 배송비는 무료로 상품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7. Q<상품문의> Q. 같은 유니폼인데 어떻게 가격 차이가 나는 건가요?

    A

    A. 제조사별 제작과정에서 원단(쿨론,쿨에버:흡수속건)과 엠블럼/스폰서의 퀄리티에 따라 가격이 상이합니다. 
     

    - 플라이사커에서는 오픈마켓에 판매되는 초저가 저질 제품은 취급하지 않습니다. 우리 친구들이 입고 운동할 수 있는 유니폼만 판매합니다.

     

    <판매가 기준>
    17,000~20,000원대 제품 - CHINA 생산 보급형 제품
    20,000~26,500원대 제품 - CHINA  생산 고급형 제품
    30,000~35,000원대 제품 - KOREA 국내 생산 고급형 제품 (원단 : 쿨론/쿨에버 기능성 소재의 제품) 

  8. Q<상품문의> Q. 마킹은 어떤 글씨체 인가요? 2도 마킹이 뭔가요?

    A

    A. 

    1. 주문 주신 해당 클럽의 글씨체로 마킹됩니다. - 현재 15-16서체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2. 단, 10-11년도 이전 제품의 경우 최대한 비슷한 서체로 진행됩니다. 
    3. 럽서체(영문)의 경우 대문자만 가능합니다. -  소문자가 꼭 필요할 경우, 일반 서체로 소문자 가능하세요.

     

     

    ★ 2도 이상의 마킹은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 마킹에 들어가는 색상이 두가지 이상인 것을 2도 마킹이라고 합니다.
    bfd9b12c6b757991f137c7b26a1d16e0_1454387084_31.jpg




    15-16 신규 서체 보러가기 <클릭>

     

  9. Q<상품문의> Q. 마킹이 떨어지진 않나요? 

    A

     

    A. 플라이사커에서는 수입 고급지를 사용하여 직접 수작업을 거쳐 마킹 및 열처리 공정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세탁시 주의사항만 지켜주신다면 반영구적입니다. (혹, 떨어진 경우 A/S해드립니다.- 3개월 이내 무상)

     

     

     

    bfd9b12c6b757991f137c7b26a1d16e0_1454388707_73.jpg
     

     

     

  10. Q<배송문의> Q. 상품을 따로 주문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A

    A. 저희 플라이사커의 경우 주문서를 따로작성해주시면 시스템상 묶음배송이 불가능합니다.

    따로 주문하셨는데 묶음배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서를 취소해주시고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다시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발송 전일 경우, 플라이사커 고객센터 게시판으로 문의 해주시면 확인 후, 묶음배송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 Q<배송문의> Q. 현재 상태가 "발송" 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

    A

    A. 주문상태가 "발송"으로 표시가 되면 이미 저희 플라이사커에서 택배사로 상품을 보낸것입니다 ^^

    위의 경우에는 상품이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아, 이동중에 있으므로 추적이 어려운 것 이구요.

    발송으로 바뀐 당일의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를 해 주시면 조회가 가능하니 이점 확인해 주세요 ^^ 

     

    따라서, 보통 발송 문자 받으신 다음날(택배사 사정으로 딜레이 될 경우,이틀이내) 도착합니다.

     

     

  12. Q<배송문의> Q. 주문 상품 중에  한가지 상품만 왔어요. 어떻게 된건가요?

    A

     

    저희 플라이사커는 기본적으로 전체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상품에 따라 제작 시일 및 입고 시일이 다르기 때문에 가급적 먼저 준비가 되어 발송이 가능한 상품은 먼저 선발송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분리가 되어 부분발송이 된 경우에 배송비는 모두 저희 플라이사커에서 부담합니다.

     

    확인이 다소 어려울 경우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확인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3. Q<주문문의> Q. 결제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A

     

    플라이사커에서는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계좌이체, 에스크로이체가 가능합니다.

    또한 쿠폰과 적립금 예치금또한 같이 결제하실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는 무통장입금만 가능합니다.

    카드결제시에는 카드결제사의 설치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정상적인 결제가 진행됩니다.

     

     

  14. Q<주문문의> Q. 결제 후 취소 시 계좌로 환불 되나요? 

    A

     

    마킹 등이 들어간 제품의 주문 및 결제 후, 이미 물품이 만들어진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이는, 이미 고객님의 요청에 의하여 개인화 되어버린 제품이므로 주문 전 꼭 유념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카드 취소 - 취소 즉시 해당 카드사로 전달되어 결제취소 처리됩니다 (고객님의 카드사에 따라 3~5일 가량 소요)


    무통장 입금 후 취소 - 저희쪽으로 환불 받으실 계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저희는 보안상 입금해주신 은행의 계좌번호를 알 수 없어요)

                                      환불 받으실 계좌 알려주시면, (고객게시판 -비밀글 또는 고객센터)

                                      당일 입금해드립니다. (국.공휴일은 다음 평일날)

     

     

  15. Q<주문문의> Q. 결제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A

     

    플라이사커에서는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계좌이체, 에스크로이체가 가능합니다.

    또한 쿠폰과 적립금 예치금또한 같이 결제하실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는 무통장입금만 가능합니다.

    카드결제시에는 카드결제사의 설치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정상적인 결제가 진행됩니다.

     

     

오늘 본 상품

없음

플라이사커 정보

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 PC 버전

CS CENTER

010-2338-5430

통화량이 많을 때는
고객센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Mon-Fri am 10:00 - pm 06:00 ㅣ
Lunch am 12:00 - pm 1:00
Holiday Off

FAQ 1:1 문의

INFO

회사명 : 플라이사커 주소 : 인천 중구 운서동 3103-9
사업자 등록번호 : 121-24-38769
대표 : 김원희 전화 : 010-2338-5430 팩스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인천중구-0215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김원희
Copyright © 2001-2013 플라이사커. All Rights Reserved.